티스토리 뷰


영화

좀 늦었지만 2017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최종,, 지금부터 하는 영화 제가 거의 모든 편성표 다 찾아보면서 직접 썼어요 빠진건 거의 없을거에요 이렇게보니 엄청많다 나머지는 타래로!
엑소 2017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10/3 (화) 오전 07:50 OCN 글로리데이 10/3 (화) 오전 10:40 SBS 장수상회 10/5 (목) 오후 12:00 tvn 봉이 김선달 10/6 (금) 오후
추석연휴 TV영화 편성표임 보고싶은거 다 챙겨봐야지🎶
아 이런!!!!!!!!!!!!!! cgv에서 스코치 하자나!!??????? 끝나가네ㅠㅠㅠㅠㅠ 영화 편성표 쭉 봤었는데ㅠㅠ 하는줄 몰랐는데ㅠㅠㅠㅠㅠㅠㅠ 나 스코치 못봤단말야ㅠㅠㅠ 어어어엉
긴 연휴를 달래줄 넷플릭스 정주행 편성표 당신의 선택은? 넷플릭스 추석 정주행 편성표 미드 영화 어린이 다큐멘터리 절찬스트리밍중
그럼요!! 캐치온 편성표가 인정한 영화입니다!!! ㅎㅎㅎ
지금 티비 편성표 보면 거의 다 영화 하고 있엌ㅋㅋㅋㅋㅋ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mungmung_wall

4.5.6.7.8일자 신문을 쉬는데 어쩜 테레비프로그램 편성표가 없다. 방송국파업의 여파인가보다. 편성표에 싸인펜으로 볼만한 영화 표시해놓곤 했는데...
밥준비 해야하지 않을까요.....아니면 영화나 볼까 싶어요....(TV 편성표를 훑어보며) 단씨는요?
그.. 추석특집 영화 티비편성표 잇는사람
_db_zzz 라면 샌드위치...? 티비 볼 거 많아요? 영화 편성표 이번에 짱이던데 진짜 보고 싶지만 볼 수가 없다... 저 일요일부터 할머니댁입니다
추석연휴 영화편성표래 우왕
헐 케이블영화채널 편성표 검색하다가 봤는데 10월 5일 ocnㅋㅋㅋㅋㅋ마블영화 특집이네 하루종일 ㅠㅠㅠㅠ퍼스트어벤져에서 시작해서 어벤2에다가 6일12시에 앤트맨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미쳤어
...(아재개그 좋던데...)..아무튼.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요번에 영화 방송 편성표 괜찮던데...정작 나는 못보네.

슈탐애들 단톡방같은거잇으면 시체새끼 연휴 티비편성표같은거들고와서 자기나오는영화 표시해놓은짤 올릴거같음(ㅈㄴ
repost hodumaru0118 🎬강동원 출연작 2017추석영화 편성표 (방송사 사정, 광고 등으로 편성 시간 변동 가능. 업데이트 중) 💁
그 유플러스멤버쉽으로 영화예매할려하는데 시지비랑 유플러스멤버십이랑 영화편성표구성이달라요?? 인천논현시지비서 킹스맨 3시꺼볼려했는데 없어,,!
뭐야뭐야 추석 편성표인데 영화가 왜 19금이거나 슬픈 영화들만 있는건데....!!


티비

추석 편성표 보고 볼 거 다 시간 봐놨는데 할머니에게 티비 리모컨 주도권 뺏긴 사람들의 모임
엠넷 편성표보니깐 열시에 엠카한다고하던데 티비놈은 켜질 기미가 안보이고 ,, 환멸난다
란치님 외가가서 한일 : 운전 상차림 애기랑 놀아주기 각종심부름 과도한음주 재미없는 티비편성표억지로보기 힘든 3일이였슴니다..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pickyourmoment

((((탈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비를 이어서 티비판으로!!ㅠㅠㅠㅠㅠ((그리고 복잡해지는 편성표(((코믹스로라도 나온다면 진쟈 좋을텐데ㅠㅠ
음 어렷을때 신문 편성표 짤라서 티비에 머나오니까 언제 봐야지 했었던게 기억난다
CCTV4에서 오늘 티엪 방송 나오는거 맞죠?? 티비에서 씨씨팁4 나와서 편성표 보는데 절대 나올것같지 않은 분위기....ㄷㄷㄷ
어ㅁ마가 티비 계속 채널 돌리는거 눈아프다해서 엄마가 편성표 보는거 알려줫는데 이모 갑자기 빡쳐서 개싸운다
진짜 하긴 하네0ㅇ0? 울집 티비 편성표 왜 요모냥.... 왜 열한시라구 써놔서......
나도 이제 노안왓나보다...티비 편성표 시간대 작은 글씨로 나와잇는데 잘 안보인다,,
봉이 김선달 오늘해요,,? 우리집티비 편성표 왜오늘이지,,? 6일로알고잇는데

오늘 와카전 낮경기 아입니꺼? 왜 티비편성표랑 달라
후흑 레보님 저희집 오세요 😭... 저희집 티비님 VOD에 오늘 오씨엔 편성표 대부분이 있거든요... 📺 OCN 때문에 일부러 어제 집왔는데 레보님은 그러지 못하셨군요 😣
날씨 교통 맛집 티비편성표까지 탐라에서 보고 아는 인간
레알 티비 편성표가 깔끔하다
헐... 중화티비 삼생 재방 해주나요?! 이번엔 첫화부터 본방 놓치지 않을거예요! 편성표 보면서 채널 넘길 때 제목만 보고 이건 또 뭐래? 하면서 넘긴 과거의 나! 반성하고 무릎 꿇고 야화태자 맞이해라!
왜 우리집 티비 편성표에 없지....
티비 편성표에 6:30분으로 떠서 지금 이궤뭠지....???? 하고있읍니다 엠스플이나 다른채널에서도 할 기미가 안보이네여 8ㅅ8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9E1_ch2n


방송

이, 이거 하이큐 방송 펴, 편성표에요...!!😆(두번째 사진은 첫번째 사진과 이어지는 거에요!)
님들 미생 재방송 편성표에요
그건 일본현지방송, 인터넷 통해 보는 분 불법임, 2기 1화 여성혐오비하 어쩌고 저쩌고 되게 안좋게 나와서(특히 제작진 완전 미쳤음) 탈덕 수두룩 난리부르스던데..애니박스에서 한국방영 편성표보고 봐~ (걸려주려나 모르겠네;)
근데 왜 편성표에는 first pitch 시간부터 방송 시작이지..? 아론 노래하는거 잘라먹으려고....??????
또또님ㅋㅋ 이거예요? 사진은 971121 편성표랍니다 19시 방송이에요
박진영의 파티피플 10회 재방송 [10. 09. 월. 19:00] 드디어 편성표 떴네 기다린다. .
🚩 (경인 OBS채널이 안나올때) TIP! 옥수수 어플 설치 ) 편성표 들어가시면 내일 아침에 '어디로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알람도 맞춰두고,,) 10월 첫날 아침부터 떡밥과 함께 시작하는 하루, 좋아요💕

나 어릴땐 뭐 방송편성 이런거 신문으로 보고 그랬는데....넘기다보면 방송 채널 나오면서 하루 편성표 나오고 그랬음 그거 찾아서 투니버스랑 재능TV 이런거 챙겨보고 그랬지
UXN - '응답하라 1988' TV 편성표 (연속방송) 171004 수 AM 9:05 ~ 171005 목 AM 2:10 171005 목 AM 9:00 ~ 171006 금 AM 1:00 박보검 응답하라1988
추석이라고 간만에 티브이 신청중~~ 방송3사 추석이라고 방송 나오는 거 보면 참~~~~ ㅡ,,ㅡ;;; 편성표를 봐도 볼만한 프로그램이 하나도 없구만요~~ 에구~~~ 잠이나 자야하나~~ ㅡㅡ;;;
명절이 일주일인데 어휴 정규방송 편성표 씹노잼이네
편성표보니까 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12시 20분에 방송한다고 나와있어요ㅜㅜ검색 한 번 해보세유ㅠㅠ


추석

✔엑소엘을 위한 추석연휴 편성표정리✔박제하세요 9/30(토)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오전12:15 10/1(일) KBS1 안단테 오전10:00 10/3(화) SBS 장수상회 오전10:40 10/3(화) MBC 이불밖은
추석을 맞이하는 넷플릭스의 센스. 어렸을 때 신문 위에 엎드려서 재밌는거 언제 해주나 편성표 찾아보던 생각난다. 😅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SOLRIYAN

📌 나 보려고 박제하는 추석 편성표 📌
어머어머 죠습니다 추석특집 세죠극장에서 나올법한 제목이내요((편성표를 뒤적인다👀
추석특선 편성표 좀 주세요 ㅠㅜㅜ 엑소 나오는 거만 ㅜㅜㅜㅜㅜ
와 저거 추석에 집에 있지 말고 나가라고 짠 편성표인듯
ㅇㅇ 원래 추석특집이라고 들었는데... 공지도 없고.. 편성표에도 없고ㅠ
추석특집으로 모아나 한다니? 대체 어디서...??ㅠㅠㅠㅠ 아무리 편성표 디져바도 없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방

엠넷 편성표 보니까 고랩 재방 계속 해주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쳣냐고 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ㄱㅋ 큰아빠가 이불밖 검색해서 나랑 동생한테 편성표 보여주면서 계속 재방하니까 나중에 보래
EOJ 재방 또 언제하나 애니플러스 편성표 뒤적거리다가 앜파보고 움찔함
[JBJ] Reality Show's Schedules 잘봐줘JBJ M2 꿈길에서_꽃길로 다들 본방사수 하셨나요? 😉 편성표 확인하고 재방x삼방x사방까지 GoGo하세요! 🐦‍💕
재방 편성표도 그지같아서 못봐ㅠㅠㅠㅠㅠ시붕방ㅠㅠㅠ
요즘 애니플러스에서 재방 많이해주고잇스니까 편성표 보고 제시간에 애니플러스 들어가서 보기만하면 무료로도 감상가능~~
넺넺 ㅜㅜ 재방...하겠됴?난두 편성표 봐야겐네여
아?... 어한처 보느라 굿닥터 못봤다. 😢 재방 안해주나. 편성표 검색해봐야겠네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wn4040


TV

171001 일 ~ 171007 토 '구르미 그린 달빛' TV 편성표 채널별 정리 ᆞKBS2 ᆞKBSW ᆞFashionN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170927, 170928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TV 편성표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어렸을땐 명절 연휴에 신문에 있는 tv 편성표 펴놓고 시청스케줄(?) 촘촘히 짜서 막 다 본방사수하고 그랬는데


채널

이런건 편성표도 안떠서 ㅠㅠㅠ 채널 편성표 보ㅏ야할거같은뎅요 ,,
편성표에 이세영있길래 이세영생각하면서 채널돌리는데
아ㅏ까 채널 편성표 확인하고 어, first어벥ㅕ 엑스맨 시리즈다 하고 보려고 아무 생각없이 12시 기다리다가 방금 엑스맨 시리즈는 퍼스트클래스인 것을 깨달은 스튜핏...


넘어가는

sbs 편성표 보니까 피고인 하네,, 워너시티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날 하는건가,, 자정 넘 어렵..^^

편성표 보니까 6일에서 7일 넘어가는 12시 맞어유 ㅋㅋㅋㅋㅋㅋㅋ 휴 깜짝놀랐네
워너시티 보고자려고했는데 편성표에 없는거보니 오늘이 아니고 내일로 넘어가는 12시인가보다
아뇨! 방금 편성표보니까 스브스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있어요!


10월

10월 5일 목욜 ocn 편성표 미춋다 00:00 퍼스트 어벤져 02:30 아이언맨 1 04:40 아이언맨 2 06:50 토르:천둥의 신 08:50 어벤져스 11:40 아이언맨 3 14:20 토르 2:다크월드 16:3
편성표 아직 10월 밖에 안떠서 어떻게 될지 모륵0ㅆ어요ㅜㅜㅜ 12월까지 한다는거보면 웬만해선 저 영상 들어가있을 것 같은데ㅜㅜ 넣어줘라 쫌ㅠ
편성표랑 유튜브 코멘트에 10월 6일이라고 되어있는데요?ㅋㅋㅋㅋㅋ


마블

내일 오씨엔 편성표엔 마블 무비밖에 없네요.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hr_BOGUMMY

내일 OCN 편성표 좀 미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아이 러브 마블! 💕
OCN 오늘 편성표 대박이네 마블 천국;
오늘 ocn에서 마블 시간순으로 하루종일 해주는데 이 편성표에 블위 솔로무비 하나 없다는게ㅋㅋ


하루

내가 볼 땐 카툰네트워크 코리아 편성표 담당 직원이 연휴 편성표 짜기 귀찮아서 몰아넣은거 같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감사합니다 하루 종일 카툰네트워크 괴도 조커 봤다 로즈는 예뻤습니다
결국 공부는 포기하고 엠넷의 편성표에 따라 오늘 하루를 보내게 되었다


워너시티

왜 sbs 편성표에 워너시티가 없징..?
워너시티 15분뒤에 스브스에서 하는거라고??? 편성표에 옶는데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stereogenic_C


데드스페이스

~프로그램 편성표~ 데드스페이스 1 데드스페이스 2 데드스페이스 3


토요일로

녱 편성표에 토요일로 되어있어용


연휴

컴백쇼 보고 또 봐도 넘 조아서 연휴에 하는건 무조건 챙겨바야지 하고 어제 편성표 다 보고 분명 다 외웟는데 웨 어째서 나는 처음 보는 소싁인거야.. ㅇ믿을수 업메,,


기능

현재 기능중에는 애니 편성표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기능 월요애니 라고 치시면 월요일 애니 편성표가 나옵니다 기능 추가는 멘션을 남겨주세요.


시간

현지 pm 8:09 시작인데 편성표에 한국시간 am 9:09 부터 시작👀 9시도 아니고 09분 부터 시작👀.........
오 그래? 그러면 아이언맨을 봐야겠네 고마워!(싱긋 웃어)시간대가 어떻게 되지..?(편성표를 바라보며)
편성표엔 csi 나올시간인데 왜 뜬금없이 나혼자산다가 나와요?????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hm_809

편성표 하는데 1시간 걸렷엌ㅋㅋㅋ
편성표하나한다고 1시간이상걸려써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소에는 30분이면 끝인데 왜오늘은 이러케 오래 걸렷을까😹혹시 한번 초기화된거때믄인갘ㅋㅋ
엠카가 원래 몇시간 짜리인지는 모르게찌만.. 편집 최대한 안하고 다 내보내줬음 조켔어여ㅠ..ㅠ 편성표를 늘려라!!
ㅋㄱㅋㄱㅋ제작진분들 몬가 귀여우시네요,,, 그니까요.. 편성표 보니까 딱 1시간 밖에 안하던데 이미 선공개로 거의 한시간 보여주지 않았나요,,,? 이럴거면 걍 선공개 보여주지말지...💦💦💦


봤었는데

헐헐 오늘한다고 봤었는데 편성표 찾아보니까 업서요,, 다행인 부분


애니맥스

ㅇㅙ!!!!나한테 아무도 애니맥스 편성표 안ㄴ알려줬서요!!!!!!
애니맥스 편성표 보는데 왕게임 뭐지? 궁금하다 ㅇ0ㅇ)) 소설 원작 같은데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Remedy_217


편성표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편성표 찾아서 쓴거엿는데 지금 하는거랑 좀 다른가봐요,, 날짜는 17년 9월29일에 올라온 글이엇고 제대로 확인 안하고 쓴거 죄송합니당,,
아니 한국애니편성표에 블랙클로버 없다는게 실화냐고
모냐면 편성표에 볼거 많았는데 볼게없어,,, 이불밖만 기다린다.....
웅웅 ! 나온대 편성표 치니가 잇서 ㅠ ㅠ ㅠ
와인정임다 너무 공감합니다 진짜 편성표 바꿔놓고싶
이번분기 예약녹화 하려고 편성표 일주일치 돌려봤는데 할게 없다. 너무 시무룩한 분기야
ㅇㅇ 해줌 그거 편성표보셈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Cai11ou23

편성표 봤느네 마죠
11시 해준대여 ㅋ ㅋ ㅋ ㅋ편성표에써잇엇어요 ㅋㅋㅋ
긍까요...편성표 보니까 11시 50분까지 할 것 같던데...진짜 싸우자 제작진....
몰ㄹ라.. 지들ㄹ 꼴리는ㄴ대로 편성표 짜는ㄴ개 ㄹ확실해,,
아니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설마 설마해서 편성표 보는ㄴ데 믿기지안아서 ,, ㅎㅏ
뭐냐 이 편성표는! 며칠간 계속 하이큐올나잇이네
헉 편성표 뒤져봐야겠어욧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mintwave2U

쌈마이웨이 편성표
그리고 편성표 개거지같아 ㅆㅂ 어떡ㄱ게 한번을 안 하ㅐ줘 한 번을
자야지..일어나면 지옥의 편성표 달려야한다 푹잘거임..
그럭다 깨달앗다 지방편성표는 다르단것을..
누가 타이타닉 한다했냐 오늘 ㅜ 편성표에 없잔아
전쟁과 평화 보다가 세모다로 넘어가면 되나. 편성표 보니 세모다가 내일이 아니라 오늘이네.
명절에 아가씨 확장판 틀어준댓는데 편성표 어딧지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NetflixKR

세상에 큐브 편성표 어딖지
개인 취향 영허ㅏ편성표,, 참고로 오전 킹스맨19과 오후 킹스맨15 연령 달라요
편성표 끄듀 오지네
으잉 아뇨! 이번주 편성표요~~ 이번주 동심드링 도영이랑 윈윈이요!
이거 편성표 짠사람 분명 맥크리 생각하고 짰다
인터넷으로 편성표에는 5분에 나혼자산다가...
정답은 투니버스 편성표를 검색해보세욤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bts_bts0613love

편성표에 읎는데...
편성표 보고싶을때 항상 제 메인트윗 확인해쥬세요오
ㅎ헿 봄님께 제 편성표정리가 도움이 된다니 너무너무 기뻐요😸
그럼 내일 같이 일찍 일어나서 짱구 극장판 보겟네요😸 평소에도 정리하는걸 좋아하기도 하고 도움되고자 편성표정리시작햇는데 굉장히 뿌듯하고 너무행복해요)(
오늘 타이ㅌㅏ닉 하는거 맞나..왜 편성표에 읍지
오늘 타이타닉한다며 근데 왜 편성표에 없냐구요
헐 지상파 편성표 봣는데 새벽에 피고인 해 볼ㄹ래볼ㄹ거야ㅑ !!’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RoyDoodle

카툰네트워크 편성표 조커가 다 접수한ㄴ거야ㅋㅌㅌ?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ㅌ
편성표가 바뀌었다.
아지도라 12월 편성표 몬쥬 알지? 잘하자? 응? 이거 하자?
헉 지금 뉻특집 편성하나요? ㅠㅠㅠㅠ 흑.. 그래도 편성표에 있는건가요.. 아 눈물나욧..ㅠ 보구싶은...ㅠㅠㅠㅠ
😲😲😲😲😲전쟁과평화 왜 오늘 2화?! 편성표 잘못 본건가!? 그리고 더빙!?!!!! 😣(성우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이거ㅋㅋㅋㅋㅋㅋ티저예고편성표ㅋㅋㅋㅋㅋㅋㅋㅋ와이게벌써1주년...?ㄷㄷㄷㄷㄷ 1of1_1주년
원옵원 1주년이구나.. 티저.. 첫 티저 뜰 때 담임쌤 폰으로 티저봤는데... 편성표 그립다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cream__jh

나 지금 하드정리하려고 음악 재다운로드받으러 멜론 들어갔다가 깨달음...((1년 지나서 재다운로드 안됨)) 편성표 진짜 그립다ㅠㅠㅠ그래서 샤이니 컴백은 언제죠...?
애니원 편성표의 상태가ㅏ,,?
애니플 편성표죽인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 페제,싸이코패스 신편집, 크로스앙쥬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조각조각 편성표야
다행히 이번 건 부모님이 못 들어서 가슴 쓸어내리는 재,, 다음에는 편성표를 미리 보고 와야겠다고 생각함
그러니까요 ㅠㅠㅠ 진짜 믿고 봐지는 감독님✨ 저도 오늘은 편성표에 제목 보자마자 틀었습니다 ㅋㅋㅋ 관심과 애정 넘쳐흐르고 있어요 ㅋㅋㅋ 아 너무 설레고 좋고 막 그러구요❤️
편성표대로라면 멋남 오늘도 하고 내일 새벽에도 하는거임? 진짜 똑바로 하는 일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sunwi11burnU

4시까지라고 했는데 편성표에는 이상하게 나오는데욤 ?? 무한상사 하나요 ?
제가 조사팀 편성표를 만들었는데... 빅토리아의 이름도 있습니다. 불편하면 빼드릴까요?
편성표 보니까 아마 내일까지 할 것같아요...? 'ㅁ' 아직 포지션평가 에피 방영중이에요.
웅ㅇ 나드ㅜ 거기 들어갔는데 아닌지 편성표에도 안 떠 ㅠㅠ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hailey0219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gahyun0621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hr_BOGUMMY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ttonyanya0824

편성표 영화 티비 방송 추석 재방 박보검 renmigioishii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