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핑크

제니 배경화면 // WALLPAPER I can feel you. 지수 블랙핑크 BLACKPINK JISOO BLINK 제니 로제 리사 블링크 JENNIE LISA ROSÉ
180708 BLACKPINK 팬사인회 (여의도) BLACKPINK_SQUAREUP BLACKPINK ブラックピンク 블랙핑크 제니제니 JENNIE ジェニ kimjennie
180708 여의도 팬사인회 제니🥟❤ ㅁ,,만..두..? (전광판 조명 쥬거쓰면ㅠㅠ..)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80622 롯데패밀리콘서트 빨강색 옷 완전 찰떡 젠득이❤️ 이날 공연도중에 끊겨서 아쉬웠지만 너무 예뻤던..😍 제니제니 JENNIE 블랙핑크 BLACKPINK
180708 ㅠㅠ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제니
180708 블랙핑크 제니 여의도 IFC 팬싸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80708 여의도 제니 대왕탈에 온 몸으로 놀라고 있는 츄 ),( 블랙핑크 지수 제니 BLACKPINK JISOO JENNIE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MyStarJENNIEKIM

저장시 💜 사용시 바이오🖤 젠디보정 제니 블랙핑크 제니보정
제일 기억에 남을 사람 바로 흑발 양갈래 한 니야,,! 제니야 사랑해 I Love You💖 180707 쇼음악중심 음중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뚜두뚜두 DDU_DU_DDU_DU ygoffic
180708 여의도 블랙핑크 지수 제니 BLACKPINK JISOO JENNIE
180708 팬싸 BLACKPINK 블랙핑크 JISOO 지수 JENNIE 제니
180715 인기가요 퇴근 제니 잘가 랑둥😂😂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80714 11관왕 축하하구 오늘도 넘 수고 많았ㅠㅠㅠ🎉🎉🙌😍😍 김제니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80715) 인기가요 퇴근길 블랙핑크 제니 소리 🔇

171125 인천공항 제니 지수 출국 젠츄 둘이서 꼭 붙어가꼬.. 귀여워ㅠ_ㅠ... BLACKPINK JENNIE JISOO 블랙핑크
런닝맨 블랙핑크 제니 지수 BLACKPINK JENNIE JISOO
180628 문희준의 뮤직쇼 제니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80630 여의도 팬싸 젠득이❤️ 이렇게 쳐다봐주기 있기야ㅠㅠㅠ 제니 JENNIE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제니
180708 여의도 팬싸인회 Yeouido Fansign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Rose 로제 Jennie 제니 Jisoo 지수 more pics
BLACKPINK JENNIE JEN 블랙핑크 제니 블링크 BLINK RunningMan 너무 무서워요 진짜 ㅠㅠㅠㅠㅠ 😭😭😭 i’m sorry, i was crying because i was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qnglt

161211 인기가요 젠득이의 브이✌✌❣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161211 인기가요 생활이 화보야!!!!!😻😻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161119 멜론뮤직어워드 분위기 짱👍👍❣❣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내 취향 여돌 1. 블랙핑크 제니 그저 갓..
161119 멜론뮤직어워드 언제봐도 이쁜 제니❣❣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BLACKPINK JENNIE JEN 블랙핑크 제니 블링크 BLINK SQUAREUP_BLACKPINK 뚜두뚜두 우리 블링크 ㅠㅠㅠㅠㅠ 오늘 하루은 뚜두뚜두 1워 인기가요 정말 정말 고마워요 ㅠ
비록 아이유님 팬은 아니지만 노래에 담기는 그 특유의 감성?을 되게 좋아하고 아이돌로는 블랙핑크 제니님께 요즘 빠진 것 같습니다 헤어나오지를 못해요...

161119 멜론뮤직어워드 폭죽에 놀라는 귀여운 제니 ㅠㅠ 놀라는 모습도 어쩜 그렇게 귀여운거니😍😍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180708 여의도팬사인회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제니
161116 AAA 단체컷 우리 애들 분위기 너무 이쁘구여..💓💓 JISOO JENNIE ROSE LISA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BLACKPINK
161119 멜론뮤직어워드 화질이 좋지않아서 안올릴려고 했던 사진이지만 제니가 너무귀여워서 같이 보고싶은 마음에 올립니다😊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161119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수상 교복제니 너무이쁘구!!! 멍뭉츄 너무 귀엽구!! 상 꼭 끌어안고있는 로제 너무 사랑스럽다!!!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로제 지수 ROSE JI
2016 Asia Artist Award 오늘 너무 이뻤어 제니야🔥🔥💕 수상소감도 너무 귀엽게 잘했어🖒🙈 BLACKPINK 블랙핑크 제니 JENNIE AAA
2016 Asia Artist Award 음향이 이상했어도 제니야 너는 최고였어🖒💕 BLACKPINK 블랙핑크 제니 JENNIE AAA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fmsakura_39

[1104인기가요사녹] 리사의 선풍기와 비니와 지수의 꽃받침은 사랑이다💕 블랙핑크 BLACKPINK ROSE LISA JENNIE JISOO 로제 리사 제니 지수 STAY YG
[1104인기가요사녹] 애들아 오늘 정말이뻤구 귀여웠구 잘했어🤗🤗💕 블랙핑크 BLACKPINK ROSE LISA JENNIE JISOO 로제 리사 제니 지수 STAY YG
160904 인기가요 퇴근길 젠득젠득하다 젠득아😎😎💓💓 얼릉보고싶어!!!!! BLACKPINK 제니 JENNIE 블랙핑크
“백년만년 사룽해” - Jensoo 블랙핑크 제니 지수
160904 인기가요 퇴근길 브이✌✌💕 제니야 그렇게 귀여우면......🙌🙌💓 BLACKPINK 제니 JENNIE 블랙핑크
160904 인기가요 퇴근길 💓제니💓 BLACKPINK 제니 JENNIE 블랙핑크
171028 평창뮤직페스타 제니 김제니 100점 만점에 몇점이지요?? 116만점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902 도쿄 걸즈 컬렉션 제니 정전기 오또케... 귀여워 (๑╹ω╹๑ )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826 하네다공항 입국 제니 키득젠득 ヘ(*^0^*)ノ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826 김포공항 출국 제니 김제니 착장 멋있어.... (´*`)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805 김포공항 출국 제니 쩬 내가 많이 좋아해 ( ⊃ ^ . ^)⊃~♡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724 울산 써머페스티벌 제니 완져니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고 또 뭐 쓰지😿💦💧😢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716 인기가요 퇴근 제니 젠 넘 귀여워융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 180628 SBS 파워 FM 봄봄파워 👁👁👁👁 제니 JENNIE 블랙핑크 BLACKPINK 🖤💖 My TeenChoice for ChoiceNextBigThing is BLACKPINK y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CHQON

170702 분당 팬싸인회 제니 김💦제💦니💦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701 홍대 아이스크림 이벤트 제니 더쿠들 손하트로 죽이려고 작정하셨다ㅏ,,,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701 홍대 아이스크림 이벤트 제니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오늘의 젠츄 지수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180516 명지대축제 [HQ] 제니 JENNIE 리사 LISA BLACKPINK 블랙핑크
블랙핑크 배경화면 // WALLPAPER 보고싶다ㅠㅠ블핑 사랑해❤️ 지수 제니 로제 리사 JISOO JENNIE ROSÉ LISA BLACKPINK 블랙핑크
젠쟁 PC 배경화면 // WALLPAPER 🐿&🐻💖 채영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ROSÉ JENNIE

제니 배경화면 // WALLPAPER 소중한 100일의 시간, 우리 더 고마워요(๑•́ω•̀)❤️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제니 배경화면 // WALLPAPER + PCBG 1p 샤넬의 여왕 김제니✨✨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제니 배경화면 // WALLPAPER 우왕ㅠㅠㅠㅠ젠득이ㅠㅠ💖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180624 분당 팬사인회 프리뷰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80708 블랙핑크 팬사인회 제니 BLACKPINK Jennie
180708 블랙핑크 여의도 팬사인회 제니 180708 BLACKPINK FANSIGN EVENT JENNIE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80701블랙핑크 신촌 팬사인회 제니 180701 BLACKPINK FANSIGN EVENT JENNIE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MyStarJENNIEKIM

180624 블랙핑크 분당 팬사인회 제니 180624 BLACKPINK FANSIGN EVENT JENNIE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80708 여의도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인간 스프라이트
180708 블랙핑크 여의도 IFC Mall 팬싸 BLACKPINK FANSIGN AT YEOUIDO JENNIE JENNIEKIM 제니 🌿
180708 여의도 IFC몰 팬싸인회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제니 너무 이쁘지💗💗
180715 블랙핑크 뽕봉스티커❤️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제니 리사 로제 JISOO JENNIE ROSÈ LISA 블핑 뿅봉 스티커
블랙핑크 공방포카❤️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제니 리사 로제 JISOO JENNIE ROSÈ LISA 블핑 포카
주현이가 휴대폰 갤러리에서 어떤 사진을 보여주려고 찾는 중에 갑자기 블랙핑크 제니분한테 페이스타임이 옴ㅋㅋㅋㅋ 그걸 또 주현이는 받아줌 ㅠㅠ 지금 생파 중이라며 ㅠㅠ 제니는 당황해하면서 팬들이냐 묻고 팬들은 와아아~! 환호함.

180701 신촌 팬사인회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70904 김공 preview BLACKPINK 블랙핑크 제니 JENNIE ジェニ
171225 가요대전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카리스마 뿜뿜,,,
180708 여의도가 아니라 뉴욕에 온 것 같아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80701신촌 사인회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80524 한양대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80125 서가대 제니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xxx1_43

180524 한양대축제 제니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80524 한양대축제 제니 갭득😂😂😂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170704 홍키라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마지막처럼


BLACKPINK

BLACKPINKINYOURAREA 김치츄와 김젠득의 1688가지 매력 중 하나가 또 세상에 알려지는 것이 사실인가요 🤔 벌써부터 기대되는 지수제니 의 활약 🏃‍♀️🏃‍♀️ 잠시 후 4시 50분, SB
180707 예능연구소🌷 BLACKPINK JENNIE 제니
BLACKPINK JENNIE '뚜두뚜두 (DDU-DU DDU-DU)' FOCUSED CAMERA '뚜두뚜두 (DDU-DU DDU-DU)' 0708 SBS Inkigayo 🎥
161211 인기가요 제니야 뇽안🤗🤗❣ 제니 블랙핑크 JENNIE BLACKPINK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starfish_1207

160904 인기가요 퇴근길 빼꼼○_○ 제니야 나는 해맑게 웃는모습이 제일좋아💕💕💓 BLACKPINK 제니 JENNIE 블랙핑크
blackpinkpics 제니
170826 김포공항 출국 제니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네 손길 작은 손톱까지 다 여전히 널 느낄 수 있지만 블랙핑크 제니 지수 로제 리사 Jennie Jisoo Rosé Lisa BLACKPINK
로제 배경화면 // WALLPAPER 그대를 만나던날,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지수 블랙핑크 BLACKPINK JISOO BLINK 제니 로제 리사 블링크 JENNIE LISA ROSÉ
-` ULT ´- ↬ 제니김 ↬ blackpink
블랙핑크 배경화면 // WALLPAPER + 1PCBG 추억의 롤러스케이트장 x 리챙의 취향저격☺️❤️ BLACKPINK 블랙핑크 BLINK 블링크 ROSÉ 로제 JISOO 지수 JENNIE 제니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sejin0306

넘 귀여워서 그려부리기ㅜㅜ 귀신내가 다 뚜까 때릴께ㅠㅠ 제니 blackpink 런닝맨
180125 SMA 제니 JENNIE 지수 JISOO 블랙핑크 BLACKPINK 오늘도 별 빼다박은,, 별같은 거리의,, 젠츄..🎆🎆🎆🎆


JENNIE

180708 JENNIE JENNIEKIM 제니 블랙핑크 여의도 팬사인회 🌼🌼🌼
런닝맨 사진 JENNIE JENNIEKIM 제니
Jennie 제니김 is really THAT b*tch 👸🏻
with_jennie제니가 보고싶은데엔 이유가없음 ㅜㅜ 그냥 보고파
제니 배경화면 // WALLPAPER 얼굴 천재 김제니ㅠㅠㅠㅠㅠㅠㅠㅠ JENNIE BLACKPINK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be0jji


지수

지수 계속 제니주시하면서 챙겨줘,,, 김다정다감,,,
윤오 재민 진영 태형 동한 정우 민현 은우 정국 천러 인준 윤기 민형 지훈 영훈 현재 순영 주연 제노 재환 동혁 채연 예림 주현 나연 제니 우기 지수 도연 수영 연우 나은 현진 희진 지은 청하
지수! 제니도 좋은데ㅜㅠㅠㅜㅜ
지수나 제니?
나도 제니 지수!
윤오 재민 진영 태형 동한 정우 민현 은우 정국 천러 인준 윤기 민형 지훈 영훈 현재 순영 주연 제노 재환 동혁 윈윈 민규 채연 예림 주현 나연 제니 우기 지수 도연 수영 연우 나은 현진 희진 지은 청하
180716 떡밥정리 쁘별 스토리 SBS 트위터 런닝맨 제니 업뎃 아디다스 채영 영상 업뎃 아디다스 지수 영상 업뎃 로제 포에버영 인기가요 와이지 직캠 (블튭 블별 블북 양별 브이앱 트위터 업로드) 뚜두뚜두 멜론 뮤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with_jennie

제니를 보다가 지수에 치인다........ 힁......
윤오 재민 진영 태형 동한 정우 민현 은우 정국 천러 인준 윤기 민형 지훈 영훈 현재 순영 주연 제노 재환 동혁 윈윈 민규 성우 채연 예림 주현 나연 제니 우기 지수 도연 수영 연우 나은 현진 희진 지은 청하
지수랑 제니 언냐요 넘 예뻐요 볼 때마다 감탄 흑흑 ㅠㅠ
윤오 재민 진영 태형 동한 정우 민현 은우 정국 천러 인준 윤기 민형 지훈 영훈 현재 순영 주연 제노 재환 동혁 윈윈 민규 성우 원우 채연 예림 주현 나연 제니 우기 지수 도연 수영 연우 나은 현진 희진 지은 청하
윤오 재민 진영 태형 동한 정우 민현 은우 정국 천러 인준 윤기 민형 지훈 영훈 현재 순영 주연 제노 재환 동혁 루카스 민규 성우 원우 채연 예림 주현 나연 제니 우기 지수 도연 수영 연우 나은 현진 희진 지은 청하
재민 진영 태형 동한 정우 민현 은우 정국 천러 인준 윤기 민형 지훈 영훈 현재 순영 주연 제노 재환 동혁 루카스 민규 성우 원우 채연 예림 주현 나연 제니 우기 지수 도연 수영 연우 나은 현진 희진 지은 청하


정채연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프리뷰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띠용....?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SUKJA_1114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너 없인 안된다~
180710 투제니 제작발표회 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이게 사랑이라는걸까..?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퇴근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좋은걸 어떡해~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출근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난 지금 네게 가고 있는 길이야~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그저 천사님...
180710 투제니 제작발표회 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얼굴천재 💦💦
180710 투제니 제발회 ㅠㅠ 주중에보는 채연이 최고 ㅠㅠ 다이아 정채연 DIA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Jen_Chuuu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퇴근 프리뷰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화이팅!
180710 투제니 제작발표회 프리뷰 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앞으로 더 잘할께 ~~ 🔥
180710 투제니 제작발표회 프리뷰 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항상 고맙고,, 미안하고,,
투제니를 기다리시는 분들, 간식으로 고구마스틱은 어떠세요. 투제니는 우리 농가와도 함께 합니다. 투제니 TOJENNY 정채연 김성철 고구마스틱 본방때도간식은신토불이
[정채연] 채연이가 출연하는 KBS2TV 뮤직드라마투제니(to.Jenny)’가 다음주 10일(화) 첫방송 됩니다😄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다이아 정채연 투제니 뮤직드라마
180710 투제니 제작발표회 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나는 행복합니다 ~~ ❣


런닝맨

런닝맨 RunningMan 나는야 강철심장! 호러룸 앞장서겠다는 블핑 제니, 들어가서 보니 두부심장 소유자..? ㅠ_ㅠ울지마 레전드_입덕영상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ohrose211

런닝맨 보는데 제니 노래할 때랑 말할 때 목소리 완전 달라 짱신기
제니 런닝맨 영상 보고 왔는데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이번 런닝맨 진짴ㅋㅋㅋ 유ㅈ ㅐ석 안경에 나비들어온거 진짜 미치겠닼ㅋㅋ (+나비 피한다고 도망친 제니 귀여워ㅠㅠㅠㅠㅠ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 런닝맨 검색해서 보고있는데 서치에 왜 언니가 나와....?
제니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런닝맨 보는 내내 심장아파 ㅋㅋㅋㅋ
전 사실 다 조아해요 님 어제 런닝맨 제니 보심? ㅠ
제니 런닝맨 나온 거 아까ㅈ봤는데 욜라바리 기욥당ㅠㅠㅠ 완전 흐뭇하게 봄 기야미...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cspbl

런닝맨 존나싫은데 제니가 존나이쁘네 봐야겠다
미쳣내ㅠㅠㅠㅠㅠㅠㅠ방금 런닝맨 보고왓는데 넘무 기욥자나 제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제니 보고싶어서 런닝맨 보는데 하하 전소민 막 다루네 기분 나빠짐
헐 런닝맨 제니 나왔구나
런닝맨 제니보고 제니 너무 좋아졋어..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


로제

로제 제니 조권 티파티 태연 보아 배두나 엠버 텐 등등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간접적으로 본인의 퀴어프렌들리함을 드러내고 있는데 막상 본인들이 거부를 하시면 ㅋㅋㅋㅋㅋ 어쩌겠다는거임
헉 로제에 이어 울 제니도 무지개🌈🌈🌈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michu2ll

' 마피아 본부에서 ' 밴드 커뮤의 스완 조직 소속 로제니아 입니다 ! 작은 잡설정이나 생각 , 정보 등을 올릴 예정이랍니다 ~ 잘부탁드려요 🌸
말로만듣던걔가나야제니! 저는 로제좋아해요 ㅋㅋㅋㅋㅋ물론 다좋지만 제니도진짜진짜예쁘죠아흑흑ㅎㄱ진짜다예쁜 리사두넘좋아요그냥다좋다
저는 사실 로제긴 하거등요 근대 얼래 제니루 조아하게댓슴여 ㅠㅠ
로제니 못잃어


다이아

180710 투제니 쇼케이스 출근 프리뷰 채연 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새침떼기
180710 투제니 제발회 😭😭😭😭😭 다이아 정채연 DIA
180710 더제니 제작발표회 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좋아합니다 🎶🎶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WITH_ME_JN


리사

랩파트면 리사파트?? 아님 2절 제니파트인가??
제니 리사
리사? 제니? ...흠 모르갯어요,,


귀여워

헉 진짜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ㅠㅠㅠㅠ 제니님 역시 금손... 그림체 너무 귀엽고 예뻐요... 이미지에 넘 잘 맞게 그려주셨어용... 감사해요!!! 💓💓
흑흑흑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그나저나 이제 세상 사람들 제니 저세상 귀여움인거 다 알겠네... 쳇 나만 알고 싶었는데 젠장 근데 또 내 가수 귀여운거 알려지니까 좋고 뭔가 이중적인 감정이 든다...
제니ㄴ 너무 귀여워 흑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니 귀여워 ༼;´༎ຶ ۝ ༎ຶ༽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somiru_

제니 넘 귀여워ㅜㅜㅜㅠ
제니 유령의집간거 1일1영상 ㅋ ㅋㅋㅋㅋ 안무솝따구핸는데너무무서웠어요 엉엉엉 빨리빨리빨리가자빨리이 ~~,~졸라귀여워 아 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실로 울고있잖아 제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이해되고... 근데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3c 힝구 벤제니도 귀여워~!!!!!!!
제니 귀여워 너무 이뻐 귀여워 귀여워 여신님 쪽쪽
제니 귀여워 ⊂(♡⌂♡)⊃


제니

오늘 알게된 제니의 흥미로운 사실 5가지 1.제니는 사실 금손이다. 2.제니는 사실 채영이만큼 겁이많다. 3.제니는 무서운걸보면 폭풍오열한다. 4.제니는 당연한소리지만 귀엽다. 5.제니는 이광수랑 있으면 안된다.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JENO_BALLOON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960116_J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960116_J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960116_J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gaemalla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JENNIE 지수 정채연 리사 960116_J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