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혁오

와리가리, 혁오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테리우스의 ‘혁오 - 와리가리’ 아 울고 싶다 목소리 좋아서 울고 싶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혁오 황민현씨가 와리가리를 불러서 1300만뷰를 기록을 했대요 아 저도 봤거든요 너무 감사드리구 그래서 저희 이번앨범 보내드리려고 어떻게 보내드리려구요? 퀵으로.. 황민현
혁오 와리가리 조음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20. 그냥 예로들면 아이유- 이름에게, 이런 엔딩, 딘- D, 인스타그램, 혁오- tomboy, love ya!, 와리가리, 위잉위잉 모 이런것들이 잇습니다,,,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i_hwang_u

여러분 쇼짱 한국노래도 듣는데요! 혁오노래.....대박대박 와리가리듣는데요 와리가리 우오 스게!!!!!!!!!!!!
사쿠라이 최소 혁오 영업러ᆞᆞᆞ( 그렇게 모두가 와리가리를 듣게 되는데ᆞᆞ)


테리우스

👑복면가왕 테리우스 스밍함께해요👑 황제님의 와리가리 영상이 조회수 1위를 지킬 수 있도록, 그리고 생일에 조회수 2천만뷰 선물할 수 있도록🔥열스밍🔥함께해요🎁🎂💕 ✔와리가리 👉🏻
❤️❤️복면가왕 테리우스 황민현❤️❤️ ✨와리가리 17,000,000 view 돌파✨
복면가왕 테리우스 (a.k.a 황민현) - 와리가리 무대 1/2
복면가왕 테리우스 와리가리 복면가황_잘생겨서_테리우스
👑복면가왕 테리우스👑 🎉2천만뷰 선물해요🎉 황제님의 와리가리 영상이 조회수 1위를 지키고, 생일에 조회수 2천만뷰 선물할 수 있도록🔥열스밍🔥함께해요🎁🎂💕 ✔와리가리 👉🏻

나 방금도 복가 테리우스 와리가리 듣고옴ㅠㅠㅠㅜㅜㅜㅜ꼭 얼굴이 안보여도 느낄수 있는 황제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
'테리우스'의 2라운드 무대 - 와리가리 Hwang Waiting you NUEST NUESTW NUEST_W 뉴이스트 뉴이스트W JR Aron 백호 BAEKHO REN ChoiGoR


황민현

‼️✊세상에서 가장 슬픈 (후회할)세 가지 황민현 포토카드 1등 할 수 있었는데, 했어야 했는데, 해야만 했는데. 찬찬히 따라해봅시다 ! 이미 늦었어! 하기 전에 우선 해봅시다. 내가 아니어
민현 미년 미녀 미녀 민현 미년 🚨🚨🚨🚨🚨🚨🚨🚨🚨🚨🚨🚨🚨와리가리 스밍합시다 민현이 1450만 조회수가 위험해요🚨🚨🚨🚨🚨🚨🚨🚨🚨팬들이 미년이 지켜줘야줘 팬이면 뭐해요 이렇게 쉬운데 대체 왜 안하고 넋 놓고


복면가왕

진짜와리가리왜불럿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복면가왕에서 와리가리부르냐 ㅋㅋㅋㅋㅋㅋ 너도참너구나


2천만뷰

헉 와리가리 1700만! 이 기세면 7월 안에 2천만뷰 달성 가능할것 같은데 😊


위잉위잉

저 저때까진 국힙이고 뭐고 아무것도 몰라서 오혃하면 위잉위잉? 와리가리? 생각하고 들었는데 완전 환상스러운 뮤비랑 가사.. 이 몸마음몸미음 이 모든걸.. 하는데 와...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sizzz7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위잉 와리가리 위잉 위잉 와리가리 위잉 윙


정신이

?? 뉴스에서 봤는데 우리동네 아파트 주차장에 누가 윗층에서 소화기 던졌다고... 더우니까 사람들 정신이 와리가리 하는가
피곤한건가 정신이 와리가리 하다ㄷ
저는. 잡니디그. 아니 잡니다 정신이 와리가리ㅡ해서. 자오ㅡ. 모두ㅡㄷㄴ들 좋은ㅂㄱㆍㅁ 되세요 최애냐잇


총알

배그 와리가리로 총알 피할수잇나요?
와리가리하시면 총알 더 맞으실듯..


힐범위

넹 저렇게하면 힐범위도 더 잘닿구요 딜러들끼리 사고날 확률도 적고 근딜이 미친듯이 와리가리 안해도 돼요

님들 4층 매드헤드 가까운거 들어가는거 와리가리 존나 해야대고 힐범위도 멀고 사고날 위험도 높은데 왜 멀리있는거 들어가는 공략 안쓰나요 ㅜㅜ 공팟에서 쓰리스타즈를 중앙에서 하는건 그러려니하는데 매드헤드 가까운거는 너무 비효
넹 매드해드도 막 무섭게 쫒아오지 않고... 딜러가 와리가리하다가 힐범위 벗어날일더 없고... ㅋㅋㅋㅋㅋ 진짜 걍 기둥빼고 가만히 서있다가 맞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딜러들도 딜로스 안내려고 힐범위 내에서 와리가리할텐데 ㅋㅋ


더러움에

친구랑 보면서 비주얼좋네 흐흐 이러다가 더러움에 경악.... 안찝찝해! 저기서 어떻게 누워있지...? 비주얼 좋음과 실질적인 더러움에 와리가리함


등등

마자요마자요 이번에 슈퍼스타 제이도 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x5813 (3일 밤낮으로 중얼거리는중) 재밌고 내일의연애 오늘의이별 와리가리 등등 단편선도 쩔어요 ㅠ
나 처음 앙스타깔고 프듀 뛸때...다른 4곳은 애들 와리가리있는데 보건실만 없어서 프듀 도중에 애들이 넘어지거나 다치거나 탈주하거나 등등 하면 가있는 건줄 알고ㅜ ㅜㅋㅋㅋㅋㅋㄱ 계속 보건실 가봤다가 애들 없어서 다른 4곳가고 반복했었는데


하는건

트위터도 좀더 이런저런 이야기를 와리가리 하는데에 썼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음 결국 내가 안 하고 있는거지만 이건 내가 난 별로 생각 없는데?? 보다는 헉..난아무것도몰라.. 그치만 맨날 뻘소리만 하는건 이제.. (- 요거라는 것이다..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89poplar


하기

몇십억년동안 빙하기 간빙기 와리가리하는데 그냥 우리가 간빙기 그것도 한참 더울때 이때 사능겨
교육봉사 때문에 교육봉사 끝나고 날짜 잡든가 해야 하는데, 그러다가 개강 하기 전에 안끝나면 다시 1학기때처럼 대전이랑 집을 와리가리 해야 하는 악순환이 생긴다


돼요

딜싸예시를 들자면 졸트 ) 연속마에어로 ) (프록붙음) ) 스톤 ) 연속마선더 ) (프록붙음) ) 파이어 ) 연속마에어로 ) ... 이런식으로 와리가리 쓰면 돼요!


맨날

난 근데 내가 자신잇는 영웅이 뭔지 몰겧어 모스트도 모르겠어 맨날 와리가리 ㅠㅠ


대체

음유가 무빙딜이 가능하다보니 다들 막 두세번씩 와리가리 해야할 때도 노캐스팅 딜 넣다보니까 상대적으로 딜로스가 적은 편인데 캐스터는 대체 어케하는거지


와리가리

쇼꿍이 요즘 듣고있다는 와리가리 오늘 라이브로듣고왔다
와리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말이에욬ㅋㅋㅋ 이런걸로 선두주자하면안돼는뎈ㅋㅋㅋ(코쓱) 헤헤 사무실은 이미 춥덥을 와리가리하고있습니다.. 덕분에 가디건 놓고 에어컨 껐켰껐켰하구이써요
와리가리 하지 말고 빨리 듴튜브 만드러죠...
4분 26초 와리가리랑 4분 50초부터 52.1초까지여
오르슈팡이 과연 잘 씻을까? 의 해석이 내 안에서 와리가리한다 내 애캐가 청결하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지만 부하 사랑으로 충만해 가슴이 따땃한 용머리 전진기지 대장님이 보급품은 항상 바닥이고 장작과 따뜻한 물이 부족해 애
해본적이 없어서 그렇지만 일단 무중단 배포가 성립하려면 컨테이너 서버가 2개가 필요하다 그리고 프록시로 와리가리를 해야 할 꺼고
네 지하1층 지상2층 와리가리할것
:헤진 시드니 앞에서 와리가리 치니까 인젝션 안 걸리는거 개ㅐ웃겨 화나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ccandy0809

6시이후에 볼수 있을걸요? 화곡(5호선)()시청(1,2호선) 와리가리 할거라서요
18퍼에서 계속 와리가리하노
누가박는지만 와리가리할뿐 캐해는 큰변화x라는 지조니까요.. 조신한 캡 틴 이라던지 조 와 (뭔가 써방이 잘안된거같은데 발견당하면어떡해 미안해요 고정분들 보시면 블락부탁드려요..
와리가리의 신 카 데 나
ㅇㅇ 부모님 와리가리해버리기~
아 서체는 ^무료폰트^ 나눔고딕 (나눔바른고딕)이고 행간 존나 거슬리고 폰트 포인트는 왜이렇게 와리가리임 개불편해!!!!
허헠 평소엔 왖ㄴ전 와리가리로 써요ㅠㅜㅠ조아해주심 망ㅇ극쓰핮니다ㅠㅠ💗🌵🌵

저 엉덩이 와리가리하는게 너무 좋던데 여유되면 인던에서 저것만 써요
7에다 설치하고 와리가리 어때
여기 지하철 노선 너무 복잡해서 2번 와리가리 깠다..11시 안에 집도착해야 정상인데 11시 반 정도에나 집돌아갈 듯
(와리가리 하려고 했다)(지금같을 때 끊을 수 있으니까)
메이 숙모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처럼 어머 이런 유명인이 우리집에~게다가 우리애 똑똑하다고 해주고~하다가 갈수록 스타크 만난 다음에 애 상태가 와리가리 해지고 자기한테 비밀도 많아지고 해서 토니가 좀 미워진 거면 진짜 넘
16 트리플 2개, 13 퍼펙 1개 여전히 판정은 와리가리
Vs The pig ㅡ 피그는 돌진 스킬이 있는데 그걸 기다렸다가 돌진 타이밍에 달리면 절대로 못잡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키가 작아서 백워터의 풀 숲에서 본 영상처럼 잘 와리가리 치면 그냥 지나가니 알아두시는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onMy_Asa

전멸기때 3400~3600와리가리함
(와랄랄라ㅏ)(댕댕댕)(식탁 아래 와리가리)
1층 갓고마 ㅇㅅ;ㅇ 2층 와리가리 3층 문어!! 미사일!! 파동포!! 4층 전반 일억이천 탕약이다 이놈아
차피 사문은 문과 라소 나는 필요없눈데..... 왜 보는지 모르겠네... 이제 와리가리 말고 한 번호로 찍어야겟다
주차 존나 못한다고 뭐라하셧어서 정말 죄송해따..제가 본 영상에서는..여기다 햇...는데..그게 아니엇..나봐요..(우럭 우럭 그래서 3트에 그분이 멘탱보셧늗데 와리가리 하면서 하길래 저거군..햇엇ㄷ ㅏ
왘ㅋㅋㅋ 율영 .. ㅁㅈㅇ 저도 메리고 합류하는 거 잘 못해서 몇 번 터뜨리고 ㅠㅜ 작열 걸렷을 때 와리가리하면서 소심하게 리제네 하나쯤 리필해주고 햇던 기억이
새벽과 황혼을 와리가리 하는듯

와리가리 영상 같이 보러가요 😎❣❣❣
온탕 냉탕 와리가리
감쟈라묜서...아니라고 하눈...앞뒤가 와리가리하내 ㅋ 사실이니까 구냥 인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리가리 오져따리....★ 우리 존재 화이팅ㅠㅠ!!..다흑ㅠㅠ...머리풀고 달려봅니다 진자;;;;;
계정들은 차단을 할수가 없으니 그냥 건너뛰게 된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슈들에 자꾸 의무감이 들어 관심을 조금이라도 갖게되고... 암튼 와리가리한다...
나 다이아 15개. .자꾸. .단챠돌리고싶어서...손이 와리가리함. .
카인딘짜 개어렵더라 ㅋㅋㅋㅋ저격맞추는거 개신기 와리가리하면서 피하는데 어뜨케맞춰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KINGOD_GUIN

어글핑퐁( 에서 용머리 와리가리밖에 생각이 안나버린 바람에 흠칫햇따...
총 4번 테스트했는데 ENTP와 INTP가 반반씩 나온다 둘의 차이는 E(외향)냐, I(내향)냐 뿐인데 나는 50근처를 와리가리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으네
아직도 와리가리 처음 들었을때의 기분 잊을 수 없어요ㅠㅠ 다들 그러시겠죠? 원곡 가수분께서 감사하다고도 해주시고 기사도 계속 나고! 와리가리 영상은 사랑입니다❤️ 또보고 또보고 또봐도 좋아요ㅠㅠ 오랜만에 벅찬 마음
널조와해! 딩굴파티🎶 다른친구는 다가오지말란건지.. 성격 와리가리한 아사😇..
이제는 전국으로 와리가리시키려는거냐?
허잉 와리가리가 너무 심한데 ㄹㅇ... 거의 무슨 심심하면 요쪽ㄱ 갔다가 요쪽가야지 하는 수준이네
내인생에 와리가리할수있는건 나뿐이니까 참견좀하지마 제발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onlyfor_mh

황만연의진정한 팬이라면 와리가리 스밍을 멈추고 밍기도련님 뫼시라고 글써라~~~
황민연와리가리vs강동오생각이나
와리가리랑 생각이나 쌕쓰;;;;
그래두 보령 조명은 와리가리였지만 결과물은 갠차는듯 역시 택운이얌
나 진짜 와리가리 젤 많이 들었을듯..
와리가리 들었을때의 충격..잊지못함
뒤에서 올레트가 와리가리하고 있는 것이 보인다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amomalhonjamal

그림체 죄다 와리가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지 않게 살살....이거 옆으로 와리가리 할라면 몸도 같이 돌려야돼 미친거 같아
와리가리 음원 안나온거 너무슬프다
와리가리가 뭐하는노래냐 와라와라랑 잘어울린다
페이커 카시는 진짜 좀 남달랐던거같음 라인전에서 다 찢어버리고 불리한 상황에도 궁 기가막히게 써서 한타 뒤집어버리고... 궁플이라던가 부쉬에 숨어서 궁 쓰는거라던가 와리가리하다가 궁 빢 쓰는거라던가
멘퀘 와리가리만 안하면 할만한데 자꾸 이동시켜서 귀찮어
마자 친하니까 자연스럽게 반말나왕 그러다가 존댓말쓰고 반말쓰고 와리가리..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AK_Adorable_K

몽크는 저렙부터 와리가리해야하는
그러게요 저걸 어떠케 다 들고가효... 저는 진짜 여행인 줄 알앗다구ㅜ요ㅠㅠ 우체국 많이 멀ㄹ어유? 두 번 와리가리... 하시다가 LCL 되시겟죠
저러면 저 머리 피한다고 와리가리 하면서 근딜들 딜로스 생기고 잘못하면 힐러 탱커도 맞을텐데
진짜 멘탈와리가리됨...
ㅋㅌ ㅋ사실 어디 안 나가면 충분한데ㅔ 자꾸 나갈일생겨서..흑 근ㄴ래에 써울와리가리만 안햇어도ㅠ다끝냇을듯 흑흑
많이.. 성 정체성이 와리가리 하는 친구임
이제 학교로 타블렛들고 와리가리 안해도 된다,,^^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ham1122_

1~7, 7~6 와리가리 작전이다 모두 동의?ㅋ
옆에서 남직원들 ㅈ뺑이치면서 와리가리 하는동안 시즈탱크마냥 의자에 앉아서 네이트 판이나 하고 있으니 당연히 추운게....
아 뻑 아니 1시간정도는 아닌데 지금 타려는 버스마다 도착정보없음 떠서 와리가리 하는즁...
그건 살기 나름인기고... 운이라는건 와리가리 하니까.
그냥 야한게 아니라 존나 막 어 막 와리가리 막 그런거 그냥 야한거...
끄적 거리는대 넘 집중해서 구래요...거이 10시간 동안 와리가리 함서 집중햇더니 그만 하라고 경고 주는건가봐요오😂
둘다 투커라 자비와리가리하는거 개웃김 ㅠ ㅠㅜ ㅠ ㅋ ㅋ ㅋ ㅋ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harang_cute

ㅠㅠㅠ 젼 충방 와리가리 해야댄댜구여..흐흑... 충방 안키면 문어 어글이 아주그냥..
연결선이 11자고자시고 그냥 근딜은 어차피 뭉쳐서 넉백되기때문에 고독탱힐도 괜히 아이고 근딜자리 맞춰줘얃지 하면서 와리가리하지말고 중앙에서 뭉쳐잇는것이 좋다
그림체와리가리함 ㅇㅇ
버스탓다 떨려떨려 ㅠㅡㅠ 근데 똘추같이 버스에서 넘어지고 부딫히고 와리가리햇삼..
fps게임에 에이밍필요없이 수천와리가리만치는게 아니꼽고 얄미우면 캐릭터를 그렇게 디자인한 오버워치에 따지시고요 메르시 유저는 플레이하라고 내놓은 캐릭터를 플레이한것뿐이랍니다
엉... 이미 어제 새벽에 사의 고비를 와리가리하다가 아침되니까 그냥 죽을 것 같아졌음
공식에서 가이드라인 걍 내주는게 좋거같은게ㅋㅋ 점점 동인인구도 커지고 동인 실력도 프로급으로 상향평준화 되어가니까 해적굿즈 와리가리하는거 구분못하고 만드는애들 282871562836명 나와서 타격줄바엔 공식이 여까지는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meronaS2tsubasa

ㅇ(-( 하도 광고 때리길래 깔아봣는데 자꾸 데자뷰가 와리가리 하길래.... 걍 지우는 게 낫겠네요
내 명령따라 바쁘게 움직이는 택시들 이리저리 와리가리 빵빵 마이크잡고서 roger!
스피드맵 1분 40초 초중반 와리가리 하네 ㅋㅋㅋㅋ
하아ㅏ... 본가와서 내려갈ㄹ때 까지 일댈이나 한역 텀 와리가리 할 것 같아요...
여름의 주년방송 겨울의 와리가리마스
ㅗㅜ....저도 요즘 초파리 진짜 넘빡쳐서 덫만들까생각중... 진짜 건방진게 먼지만해서는 겁을 상실해가지고 눈앞에서 알짱알짱 와리가리 개ㅐㅐㅐㅐㅐㅐㅐ빡치게 후
왜 혼자 와리가리 하고 있어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Aurora_91z

경연때마다 와리가리하는거같던데
나막 사라졋다 보엿다 와리가리해 집중력 진짜 낮다 저거 한번하는데 지루햇으....
출근맨 너무 와리가리가 오래걸려서 지쳐요
오늘 빈님네 갈때 엘베에서 본 포메거 머릿속에서 떠나지않아... 사람 좋다고 콘시하고 내 사이에서 와리가리했던... 마늘이 다리크기만 했던애가...ㅠ 또 만나고 싶다.
이런거잘보고_이런거못봐요 잔인너무 사실적인 건 x 폭력쌍방만 ㅇㅋ 선정와리가리 슬픔개조음 감동흠 호러좋아하는데 까다로움 스릴러개좋아! 코미디블랙코미디 선호 로맨스그닥...
큭큭ㄱ 지굼은 울산그녀랍니다............... (와리가리 최고봉 히히 새님 맞ㅈ다 입금확인했답니다...........뎸알림이 안떠서 방금봤어요...ㅠ...ㅠ...ㅠ.............. 죄송해요 ㅠㅡ ㅠㅠ ㅠ ㅠ
모 두 £ →↔ 들 ● 주*목\_나!처럼•현÷란와리가리.$삐☆까•뻔.쩍*해지.고_싶!다=면? →→→→→→→지금÷바○로 . 아이.~폰을 주$문$ G o. Go Oo o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sumapinflo

와 방금 로어쟁이님 블로그 오랫만에 와리가리하다가 ㅅㅁㅈㅁ 보고왔는데 와...
내 지인이 옆에서 햄님이랑 내가 노는 거 보다가 마치 적 잭이 시야보는 토마스랑 눈 마주쳐서 양옆으로 와리가리 무빙치는 상황같다고 코멘트 달아주심
그럼 그냥 내일부터로 할까요? 제송해요 제가 와리가리해소 ,,
운전하신다는거 몇번 본거갘아요 ㅋㅋㅋㅋㅋ 멋지신 철기밈..ㅠ 으웃.. 맞아요 지금 와리가리하는거두 고역이에요... 잘해낼수있겠죠..?ㅠㅠㅠ ㅠ ㅠ
이사준비한다고 3층계단을 계속 와리가리했더니
남편-아내 두번 봐야된다고해서 계속 와리가리쳐봐도 둘다 이미 자리를 비웠고!!!!!!!!!!!!!!!!!!!
그늘있는 건물안에 들어가있었더니 개저하나가 자꾸 와리가리하면서 뭘 쳐물어봐서 도로 나옴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darkkkkkkk127

ENW가 일단 맞긴한데 ㅋㅋㅋㅋㅋ 백퍼 이거 와리가리한다
불도저는 와리가리의 마음을 모른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앗쉬.. 그래서 사람찾을때 목록이 안열리고 와리가리만 했던 게.. 그 이유였군용..
엘나스 미끄러워서 쁘띠나인하트 와리가리 멈추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리가리 연장하면 뒤진다 진짜로
180719 류제홍방송 류 인재야!!!!!!! 아 어쩐지 나 안쏘고 와리가리 치고 있더라 김인재가 또 나타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91즈는 마법
아니 팬즈 딜레이 와리가리 너무 심해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D_ARASHI_125

뮤뱅 신청 ㅈ된거 같다ㅋㅋㅋㅋㅋ 딜레이가 10초마다 와리가리쳐ㅋㅋㅋ
와리가리스텝
환갑(진)의 와리가리스텝
아...... 한 곡만 계속 듣는데.... 지금 구 봉신연의 op이랑 뷰티풀월드에서 와리가리 하고 있음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FORDREAM99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miso_smile_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JJAE0_S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syingforyou

와리가리 혁오 테리우스 황민현 복면가왕 2천만뷰 1위를 puuuuurin_o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